*메일서버문제로 인해 메일이 반송되고 있습니다. 불편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플리마켓 신청 메일은 saena89@gmail.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프레타포르테 부산으로 인해 쉬었던 선데이 플리마켓이 오늘 29일에 다시 시작합니다.
*원래 22일로 예정이 되어 있었으나, 우천 및 건물 사정으로 인해 1주일 연기했습니다.
판매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양식을 활용, 이메일로 참가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Sunday Flea Market 판매 참가 신청 양식
필수 기입사항
1.이름:
2.연락처 (전화/E-Mail):
3.판매물품 종류와 수량:
4.판매물품 전반적인 사진 첨부
참가비
10,000원
입장 및 마감시간
오전 11시 입장, 12시 판매 시작, 오후 6시 마감
*시간 준수를 철저히 해주시기 바랍니다. (미준수시 다음 플리마켓 참여시 불이익)
판매자 등록 및 물품대여
데일리 프로젝트 셀렉트 샵 후문 (다리 위)
대여 물품 및 수량
1.대형 테이블 1개, 소형 테이블 2개: 4,000원
2.의자 2개: 각 2,000원
3.행거 1개: 2,000원
*물품 대여는 당일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물품 파손 혹은 분실시 그에 해당하는 배상 책임이 있습니다.
참고사항
1.쇼핑백, 잔돈, 옷걸이 등 판매에 필요할 물품은 미리 준비해 오시기 바랍니다.
2.추위를 대비한 담요나 겉옷 (건물 내부에서 판매시 추울 수 있습니다)
3.행사 마감후 사용한 자리와 집기, 쓰레기 정리정돈을 부탁드립니다.
4.선데이 플리마켓은 즐거운 마음으로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바이어, 셀러간의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배려 부탁드립니다.
참가신청
접수: shop@dailyprojects.kr
마감: 5월 26일 목요일 7시
참가자 발표: 5월 27일 금요일
*사전 연락 없이 불참시 다음 판매자 선별에서 제외가 되며, 사전 연락 유효기간은 플리마켓 시작 3일 전까지 입니다.
문의: pp1@dailyprojects.kr
트위터: @dailyprojects
2 comments:
자꾸 메일이 반송되네요..ㅠ
저 메일 보냈는데 신청 되었나요?
clickpj@gmail.com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