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rik Ervell



standard buttondown shirt
linen plaid, grey color, Size. S M

패트릭 에르벨의 버튼다운셔츠입니다. 단정한 회색 체크무늬에 리넨 소재로 가볍고 활동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줍니다.




american trenchcoat
linen with water resistant coating, size. S M

패트릭 에르벨의 스테디셀러 아메리칸 트렌치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방수 코팅의 리넨 소재를 사용한 검정색 코트로 선보였습니다. 타이트한 실루엣의 요즘 재킷들과 달리,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느낌이 패트릭 에르벨의 느낌 그 자체입니다.

Patrik Ervell 2008 spring summer collection at Daily Projects

패트릭 에르벨은 뉴욕의 세계적인 패션 매거진 브이 매거진 V Magazine의 컨트리뷰팅 패션 에디터 contributing fashion editor로 일한 경력의 스웨디쉬-아메리칸 남성복 디자이너 Swedish American menswear designer입니다. 그는 현재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뉴욕 컬렉션 기간 중 프레젠테이션과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패트릭 에르벨의 옷을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는 '클래식 아메리칸 스포츠웨어 classic American sportswear' 입니다. 말 그대로 아메리칸 클래식과 스포티즘에 기반을 둔 잘 재단된 수트와 섬세한 터치의 셔츠들, 윈드브레이커와 테일러 메이드 블레이져는 젊은이들은 물론 지긋한 사람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그의 재능은 일찍이 눈에 띄어서, 2007 Ecco Domani Fashion Foundation award에서 수상하여 $25,000를 받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는 데일리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소개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