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id David





david david cap
white, size. one



david david silk scarf
multi & white & black

David David 2008 spring summer collection at Daily Projects

1999년 영국 첼시 예술 학교 Chelsea College of Art를 졸업한 데이빗 선더스 David Saunders는 데이빗 데이빗의 시그니쳐 패턴인 비비드 컬러의 현란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의 티셔츠로 유명해졌습니다. 얼핏 유행의 흐름으로 보일 수 있는 화려한 패턴들을 클래식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만든 셔츠, 재킷, 치노 팬츠와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윈드브레이커 등에 투영하는 방법으로 전통적인 멋과 젊음을 함께 발산하고 있습니다.

그의 첫 번째 메인라인 컬렉션인 2008년도 봄/여름 spring summer 컬렉션 옷들은 파리 패션 위크 기간에 맞춰 미국 보그 Vogue US로부터 취재 요청을 받아 세계 최대 패션 웹사이트 스타일닷컴 www.style.com 메인 페이지에 소개되는 등 첫 번째 컬렉션임에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옷 작업 이외의 공동 작업도 활발하여, 런던의 오래된 캐주얼 브랜드 프레드 페리 Fred Perry의 블랭크 캔버스 프로젝트 Blank Canvas Project, 그리고 디자이너 헨리 홀란드 Henry Holland의 하우스 오브 홀란드 House of Holland의 2007년도 가을/겨울 autumn winter 컬렉션의 화이트 드레스에 자신의 프린트를 넣는 등 다양한 작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데일리 프로젝트가 처음으로 소개합니다.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