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 and Steady Wins the Race



Nº13. Standard Bag
Kraft Carrier
white



Nº13. Standard Bag
Kraft Carrier
tobacco

Slow and Steady Wins the Race 2008 spring summer collection at Daily Projects

슬로우 앤 스테디 윈즈 더 레이스는 뉴욕에 기반을 둔 중국계 미국인 디자이너 메리 핑 Mary Ping의 세컨 레이블입니다. 제품의 80%이상의 판매 가격이 동일하며, 심플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디자이너 브랜드라는 독특한 마켓을 형성했습니다. 발렌시아가, 구찌, 에르메스, 샤넬 등을 패러디한 가방이나 심플한 느낌의 화이트셔츠, 스웨트셔츠, 광목 소재 코튼으로 만든 펌프스나 웨지힐 등 스테디셀러가 충분히 가능한 가격대와 타겟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자인 자체가 유행을 타는 느낌이 아닌 베이직한 것들로 이루어져, 다양한 연령층의 커버가 가능합니다. 그녀의 컬렉션은 봄/여름, 가을/겨울처럼 시즌을 나누는 것이 아니라 Nº.1, Nº.2...같은 형식으로 번호를 매겨 개별 주제를 가지고 전개됩니다.

사진의 가방들은 Nº13. Standard Bag 시리즈 중 하나인 Kraft Carrier Bag입니다. 슈퍼마켓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가방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유머러스한 가방으로, 갈색 스웨이드 가죽과 흰색 가죽으로 만든 단정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No comments: